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리/드라마

[ 디즈니+ ] 화인가 스캔들 줄거리, 등장인물

by 실버스타 2024. 7. 25.

“화인가 스캔들”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2024년 7월 3일에 공개된 한국 드라마로, 액션, 멜로, 드라마, 어드벤처, 누아르 장르에 속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 정지훈 씨와 김하늘 님이 주연으로 나오는데 줄거리와 등장인물 알아보겠습니다.

화인가스캔들

 

줄거리

드라마는 상위 1% 재벌 가문인 화인 그룹을 배경으로, 그 내부에서 벌어지는 상속 전쟁과 비밀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인공 오완수(김하늘)는 과거 유명한 골프 선수였으나, 현재는 화인 그룹의 며느리이자 자선활동가로 변모한 인물입니다. 그녀는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면서 삶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한편, 경호원 서도윤(정지훈)은 필리핀에서 친구의 의문스러운 죽음을 조사하다가 오완수를 만나게 되고, 함께 화인 그룹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화인 그룹의 회장 박미란(서이숙)과 대립하게 되며, 박미란의 숨겨진 폭력적이고 교양 없는 면모가 드러납니다.

 

화인가 스캔들 정지훈

 

주요 등장인물

오완수 (김하늘): 화인 그룹의 며느리이자 나우재단 이사장입니다.

서도윤 (정지훈) 경호원으로, 친구의 죽음을 조사하다가 오완수를 만나게 됩니다.

박미란 (서이숙): 화인 그룹의 회장으로, 우아한 겉모습 뒤에 폭력적인 성격을 숨기고 있습니다.

화인가 스캔들 김하늘

 

평가

드라마는 배우들의 연기와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평론가들은 작가의 전작들과 비교했을 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평가를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기대감을 가지고 보게 되는 드라마인 것은 분명합니다.

화인가 스캔들 정지훈 김하늘

예고편

아래 공식 예고편 영상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예고편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이야기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